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여름을 맞아 영 트렌디 라인 ‘인텐스 바이 엘칸토’의 ‘여름 디저트 컬렉션’ 샌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여름 디저트 컬렉션은 마카롱·젤라또·후르츠링 3종의 여성 샌들로 구성돼 있다. 여름에 생각나는 달콤한 디저트를 콘셉트로 각각의 디저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텐스 바이 엘칸토 ‘마카롱 샌들’ 화보. 사진=엘칸토

마카롱 샌들은 볼륨감 있는 스트랩으로 마카롱의 통통함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알록달록한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무드의 8종 컬러로 출시했다. 각 컬러의 명칭은 민트초코, 커피우유, 리얼치즈, 흑임자 등 맛에 비유해 실제로 디저트를 선택하는 듯한 느낌을 살렸다.

젤라또 샌들은 쫀득한 소재로 시원하게 발을 감싸주는 착화감이 포인트다. 자연스러운 주름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피스타치오, 딸기샤베트와 같은 이름은 신을 때마다 젤라또를 먹는 듯 시원하고 달달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후르츠링 샌들은 데일리 슈즈로 적합한 심플한 디자인에 후르츠링처럼 보이는 귀여운 매듭 포인트를 더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와이드한 사각형 프론트 쉐입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엘칸토는 인텐스 여름 디저트 컬렉션은 선택의 폭이 넓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고를 때처럼 기분 좋은 느낌을 담은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올여름 디저트 샌들이 본인의 입맛에 맞는 색상에 반응하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엘칸토 온라인 공식몰에서 여름 디저트 컬렉션 제품 2족 구매 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칸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