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온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1만원 미만부터 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으며, 5월 23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

한독이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한독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신제품 3종도 기획전에 참여한다. 네이처셋 신제품은 인기 있는 2개 이상의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눈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혈행 개선과 눈 건강을 위한 오메가루테인 캡슐, 비타민, 미네랄, 마그네슘을 한 팩에 담은 종합비타민 팩이 있다. 이 외에도 국내산 6년근 홍삼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한 홍삼Q 애니타임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도 구매할 수 있다.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성인용 제품은 LGG 유산균 100억 마리(CFU)를 함유하고 있으며, 어린이 제품은 50억 마리(CFU)를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용 제품은 3개 이상 구매 시 유아 식기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내열 옥수수 그릇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 함유 제품들도 있다. 파우더 형태의 테라큐민플러스90과 미니 정제형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맥스는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이 외에도 숙취 걱정 없는 건강한 술자리를 위한 맛있는 숙취 해소 식품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레디큐-츄 다이어트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