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색상, 대용량 메모리, 넓은 스토리지 공간, 최첨단 쿨링 시스템 등 탁월한 생산성

MSI, AI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크리에이터 프로’ 컴퓨존 단독 론칭. 사진제공=엠에스아이코리아
MSI, AI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크리에이터 프로’ 컴퓨존 단독 론칭. 사진제공=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AI 전용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크리에이터 프로 Z17 HX Studio’를 컴퓨터 및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컴퓨존에 단독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SI ‘크리에이터 프로 Z17 HX Studio’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3D 모델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한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이다. 주요 산업 분야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 인증을 받아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MSI ‘크리에이터 프로 Z17 HX Studio’는 최대 24개의 코어와 5.5GHz의 높은 클럭 속도를 갖춘 인텔 코어 i9-13950HX 프로세서 및 AI 연산에 특화된 RTX 3000 에이다 제너레이션(Ada Generation) 고성능 그래픽을 탑재해 복잡한 AI 작업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엔비디아 스튜디오(Studio) 기술을 지원해 뛰어난 호환성과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17인치 대화면 △QHD+(2560x1600) 고해상도 △165Hz 고주사율 △100% DCI-P3 색 영역 등을 지원하는 정밀한 디스플레이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면을 자랑한다. 터치스크린 기능과 펜 입력을 지원해 디자인 작업 시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전용 MSI 펜은 4096단계의 압력과 166° 각도를 감지해 정교한 필기가 가능하며, 노트북 좌측면에 내장된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MSI ‘크리에이터 프로 Z17 HX Studio’는 19mm의 얇은 두께로 탁월한 휴대성을 제공한다. 이동 중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90Whr 대용량 배터리와 PD 충전을 지원하는 썬더볼트 4로 언제 어디서든 충전 가능하다. 또한 각 키 별 색상과 조명 효과 선택이 가능한 Per-Key RGB 키보드는 1.5mm 키 트래블로 뛰어난 타이핑 경험과 편안한 사용감을 갖췄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