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미디어센터는 오는 2월 3일 포천시청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겨울방학과 미디어센터 개관 1주년과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 크리에이터 달쑤(본명 황수원)의 초청 콘서트 ‘숏폼 크리에이터 콘썰트’를 개최한다.

‘달쑤’는 유튜브 구독자 45만 명, 틱톡 팔로워 110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과정과 활동에 필요한 전략, 수익 창출을 위한 노하우를 ‘달쑤’의 이야기로 직접 들어볼 수 있다.

행사에는 포천시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민희가 사회자로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 관객과 ‘달쑤’의 톡투유(Talk to You) 질의응답 시간, 이벤트로 준비한 사인회 등 다양한 자리가 마련돼 있다.

‘숏폼 크리에이터 콘썰트’의 참가 신청은 포천시민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포스터의 QR 코드를 스캔한 뒤 네이버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20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니 참고해야 한다.

포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포천미디어센터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숏폼 크리에이터 콘썰트’ 행사를 통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시민분들이 용기를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포천미디어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숏폼 크리에이터 콘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천미디어센터 누리집(https://www.pocheon.go.kr/media/index.do) 확인 또는 포천미디어센터(☎031-538-3432)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