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정권 심판과 서수원르네상스시대 개막을 유문종이 책임지겠습니다"

지난 16일 오전 경기도의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수원을 지역구 유문종 예비후보의 출마 기자회견이 다수의 시민, 언론, 관계자의 관심 속에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수원을 지역구 유문종 예비후보의 출마 기자회견  (사진=유문종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수원을 지역구 유문종 예비후보의 출마 기자회견 (사진=유문종 예비후보 캠프)

이날 기자회견에서 유 예비후보는 '서수원의 첨단산업단지 조성' '경부선철도 지하화' '서수원의 문화예술·교육·복지·생태환경의 획기적 개선을 위한 재구조화' 등을 통해 찬란한 ‘서수원르네상스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공약했다.

기자회견을 통해 한층 더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얻은 유 예비후보와 서수원 주민, 자영업자, 선후배 등 지지자들은 이날 저녁 7시에 유문종의 시민캠프에서 ‘유문종 필승 결의대회’를 열었다.

필승결의대회에서는 유 예비후보가 6개월여째 평일 오전에 진행하고 있는 ‘윤석열·검찰정치 퇴진 1인시위’ 및 그간의 활동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 그리고 이제부터는 모두가 온마음으로 함께하여 반드시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3시에는 ‘유문종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통해 경선 통과와 국회의원 당선까지 끝까지 승리하기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