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우리카드와 제휴하여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는 일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 일룸이 우리카드와 제휴해 출시한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 사진=일룸

일룸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 바탕에 로고가 박힌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일룸 슬림할부’가 적용되어 24개월 또는 36개월의 장기저리 할부를 제공받을 수 있다.

24개월 할부 시 연 5.9%, 36개월 할부 시 연 6.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슬림할부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할부금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전국의 영화관, 아웃백 및 VIPS 등 패밀리 레스토랑, 스타벅스 및 커피빈 등 커피전문점에서 다양한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룸은 "이번 카드 출시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일룸의 가구를 부담없이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일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보다 더 편리하고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 전기건조기 등 LG전자 최신 가전제품을 증정한다(고객 부담금 일부 발생).

또 24만원 이상 구매 시 최장 24개월, 36만원 이상 구매 시 최장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로 150만원 또는 2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0만원, 25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일룸 스마트 우리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룸 홈페이지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