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 줄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 12시간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총 10가지 색상이다.

▲ 베네피트가 출시하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 사진=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도 출시돼 바캉스철을 맞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 프린팅 디자인으로 즐겁고 유쾌한 베네피트의 DNA를 담았다.

또 작고 심플한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제품을 좌우로 살짝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을 덜어 스펀지나 손으로 톡톡 두르려 발라주면 된다.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포토샵 효과를 준 듯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가볍고 산뜻하면서도 12시간 지속되어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쉬운 여름철 데일리로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베네피트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15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