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더운 여름의 시작점인 7월을 맞아 키친패키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LG 베스트샵에서 7월 말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한 제휴 카드, KB카드, NH 농협카드, NH BC카드로 행사 모델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법인, 체크, 기프트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 LG전자가 무더운 여름의 시작점인 7월을 맞아 키친패키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LG전자

이번 이벤트의 행사 제품은 광파오븐 6종(▲ML32PW ▲ML32TW ▲ML32UW ▲ML32WW ▲ML32BW ▲ML39S), 광파 가스레인지 2종(▲BHH3GN ▲BH3GN), 전기레인지 6종(▲HM632RB ▲BEH3G ▲BEI3G ▲BEH3G1 ▲BEI3G1 ▲BEH3GW)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DIOS 키친패키지는 광파오븐, 광파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으로 구성된 주방 가전 라인이다.

LG DIOS 광파오븐은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탑재해 요리 재료가 익는 정도에 따라 고주파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제품이다.

On/off를 반복하는 일반 전기오븐보다 에너지 소모가 적고 재료의 맛도 살려준다. 또 재료의 겉과 속을 동시에 가열하는 멀티가열 시스템이 적용,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불꽃 대신 빛으로 음식을 조리해 유해가스 배출을 줄였다. 일반 가스레인지 대비 발생하는 유해가스가 약 96% 적어 밀폐된 주방에서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광파 가스레인지(▲BHH3GN)는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결합해 요리 방법, 화력의 세기, 용기 종류 등에 따라 적합한 화구를 선택할 수 있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도 전원 코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 ▲BEI3G ▲BEI3GW)는 인덕션 화구 1개와 하이라이트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면 직경 22cm 스테인리스 냄비로 물 1L를 2분 20초 만에 끓일 수 있다. 이는 라면 1개를 3분 이내에 끓이는 수준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