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BLUE MEMBERS) 12기를 모집한다.

화장품과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BRTC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12기 100명을 모집한다 사진=아미코스메틱

100명의 블루멤버스 12기는 내달부터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매월 비알티씨의 온고잉 제품 및 신제품을 무상으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시 우선 초대 혜택이 주어진다.

또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여 아미코스메틱 정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지원 방식은 비알티씨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14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17일 본사몰 공지 또는 개별 이메일 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비알티씨를 소유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2012년 11월 ‘아미(상해)무역 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 및 중국 현지 지사 확대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

또 중국위생허가 (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6건, 특허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K-뷰티를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