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K뷰티를 이끌고 있는 패션뷰티케어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리바이브 미 립스’, ‘리바이브 미 팔레트’ 등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을 포함한 신제품 11종을 오늘 출시한다.

비브라스는 ‘뷰티 페미니즘(Beauty Feminism)’이란 특별한 브랜드 철학과 뛰어난 제품으로 중국 투자사 웰란쏭 그룹의 투자를 유치했다.

▲ 차세대 K뷰티를 이끌고 있는 패션뷰티케어 브랜드 비브라스가 리바이브 미 립스, 리바이브 미 팔레트 등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을 포함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 사진=비브라스

고농축 홍차발효추출물이 함유된 ‘VVLS 블랙티 마스크 시리즈’가 지난해 홍콩, 중국 비롯한 아시아 국가에 초도 물량 수출이 완판되며 3차 리오더가 진행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는 등 스킨케어 라인업 성공에 이어 추가 투자 유치를 통해 색조라인 강화를 위한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세계 각국의 도시 컬러를 반영한 립스틱 ‘리바이브 미 립스’는 세미 매트 피니시 타입 4종과 모이스처 타입 3종, 총 7가지 제품이다.

리바이브 미 립스의 가장 큰 특징은 형태미와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유니크한 만년필 형태의 디자인이다. 성공의 상징인 만년필을 모티브로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당당하고 아름답게 자신을 꾸미는 여성을 응원하는 비브라스의 뷰티페미니즘 정신을 담았다.

길고 얇은 형태는 ‘노브러시 엣지 슬림’이란 기능적 콘셉트로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입술의 각을 살릴 수 있다.

고발색 세미 매트 피니시 타입 립스틱 4종(서울리안핑크, 차이나레드, 라티노오렌지, 파리지앵 로즈)은 한번의 터치로도 뭉침 없이 선명한 발색을 나타내며 묻어남이 적어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모이스처 타입 립스틱 3종(뉴요커 레드, 이탈리안 오렌지, 베를리너 핑크)은 물기를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감과 지속적인 보습력으로 장시간 생기 있는 컬러를 표현한다.

함께 출시되는 4구 아이 섀도우 ‘리바이브 미 팔레트’는 고급스럽고 실키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바로 밀착돼 선명한 발색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웜 톤 베이스 컬러 구성의 ‘데일리 브라운’과 이지적이고 세련된 쿨 톤 베이스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데일리 핑크’ 2종으로 출시된다.

‘립 베이스 밤’은 고보습, 프라이머, 톤 보정 기능을 동시에 갖춰 립스틱의 완벽한 발색을 지원하는 3 in 1 제품이다.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진 밤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의 주름 사이를 채워주고 풍부한 영양 성분을 통해 각질 정돈 및 진정 효과로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을 돕는다.

이와 함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완벽한 피부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블랙티 바이탈 선블록’이 스킨케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통해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TV 등의 화면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인공광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 부드럽고 촉촉한 밀크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전하며 피부 저자극 인증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브라스 장윤정 마케팅 실장은 “비브라스는 지난해 계절을 닮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뷰티 페미니즘 철학에 입각한 블랙티 마스크 시리즈 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 론칭 첫 해를 성공적으로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내놓는 립스틱 등 리바이브 미 메이크업 라인업과 신제품 출시는 여성을 더욱 아름답게 만듦과 동시에 아시아 국가와 북미, 유럽지역으로 판로를 넓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외연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7일 오후 예정된 ‘비브라스 신제품 런칭쇼’에는 해외 VIP 250명 가량이 참석하는 등 차세대 K뷰티 브랜드인 비브라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할 예정이다.

비브라스가 지난해 출시해 국, 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VVLS 블랙티 마스크’는 물꽃광채 마스크란 애칭으로 불리는 ‘바이탈 워터 마스크’와 오로라광채 마스크 ‘바이탈 화이트 마스크’, 호일시트가 적용된 ‘럭셔리 프레스티지 마스크’와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 등 네 가지 제품이다.

비브라스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신세계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