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누구나 쉽게 갤럭시 S8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이동통신사 중 가장 많은 9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운영하고 5월 초까지 1,200여개 매장으로 체험존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갤럭시S8 출시 전에 △인공지능 서비스 빅스비(Bixby)의 ‘음성 명령’, ‘사물 인식’ 기능 △홍채·얼굴·지문 인식 기능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삼성 덱스(DeX) 등도 이용해 볼 수 있다.

▲ SK텔레콤이 갤럭시 S8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이동통신사 중 가장 많은 9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SK텔레콤

특히 지난 1일부터 체험존을 운영한 매장에서는 갤럭시S8의 기능을 체험해보고 예약가입 일정에 대해서 문의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등 평소 주말 대비 매장 방문 고객이 50% 이상 늘어났다.

◇7일부터 17일까지 예약가입 실시…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은 추가 혜택까지

SK텔레콤은 7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후 8시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 S8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특히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예약가입 후 개통한 고객은 액정보호필름과 투명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고객 선호에 따라 슈피겐 무선고속충전기, 블루투스 브리츠 넥밴드 이어폰,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갤럭시S8 64GB 모델을 예약가입 후 개통한 고객에게 9만9천 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박스를 사은품으로 준다.

128GB 모델을 예약가입 후 개통하면 삼성 덱스와 레벨박스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모델과 상관없이 액정 수리비 1회 50%, 정품 액세서리 5만 원 할인권,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