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항노화만능크림)이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18일 생방송이 확정됐다.

2016년 11월 홈앤쇼핑 론칭 후 정보 공유가 빠른 SNS 유저들 사이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사용 후기가 공유되고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량이 20만개를 돌파 한 것이다.

▲ BRTC의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18일 생방송이 확정됐다 사진=아미코스메틱

비알티씨는 이를 기념해 18일 오후 4시 5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 본품 최다 구성 상품(항노화만능크림 80ml 정품 6개와 20ml 정품 6개, 무료체험분 1ml 2개)을 6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전구매 및 생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비알티씨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이하, 쟈스민 오일 세럼) 30ml 정품을 증정한다.

또 방송에 앞서 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까지 가능해 홈쇼핑 고수들에게 유명한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방송 알람 이벤트를 진행하며 50명을 추첨해 비알티씨 센텔라스카 연고 정품(30ml/59,000원)을 증정한다.

비알티씨는 항노화만능크림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센텔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과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어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 2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비알티씨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V10 Multi Lift Sleeping Pack/V10多色升降机睡眠面膜)은 비알티씨의 베스트셀러인 비타민 폭탄 수면팩의 시즌 3 제품으로 비타민 특허성분과 센텔라추출물, 비타민 펩타이드를 함유, 미백부터 턴력, 진정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 수면팩이다.

최근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 MC 이시영이 나이트케어 제품으로 소개한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