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 오랄비(Oral-B)가 오랄비 역사상 가장 진화한 전동칫솔 신제품 ‘오랄비 지니어스(GENIUS)’를 출시한다.

오랄비 지니어스는 실시간 위치 감지 기술을 적용한 모션센셔를 탑재해 전문가가 조언하듯 치아를 관리해준다.

▲ 오랄비가 오랄비 역사상 가장 진화한 전동칫솔 신제품 오랄비 지니어스를 출시한다 사진=오랄-비

모션센서를 탑재한 전동칫솔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칫솔질이 완료된 부분과 덜 닦인 부분을 안내하고 구강 내 놓치는 부분 없이 골고루 칫솔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분당 4만 8천회 상하진동, 1만 5백회 좌우회전을 결합한 3D 입체세정을 구현해 플라그를 99.8%까지 제거한다.

12가지 맞춤형 색상의 360˚ 스마트링이 양치 압력과 세정 시간을 안내하며 6가지 맞춤형 양치 모드(▲일반세정 ▲잇몸관리 ▲부드러운 세정 ▲미백 ▲혀 세정 ▲프로-클린)로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

오랄비의 3중 압력센서는 필요 이상의 압력이 들어간 경우 진동을 멈추고 회전속도를 늦추며 스마트링 불빛으로 알려줌으로써 잇몸을 보호한다.

또 완충 시 최장 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충전 배터리를 내장하고 전동칫솔과 스마트폰을 함께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식 여행용 케이스가 제공되어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오랄비의 정주훤 부장은 “오랄비 지니어스는 사용자가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갖도록 한다”며 “지능적인 양치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듯한 맞춤형 칫솔질과 체계적인 구강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랄비 지니어스는 블랙, 화이트, 실버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백화점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