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지우고 수분을 잡아 촉촉한 맨얼굴을 선사하는 클렌징 폼 ‘퍼펙트 휩’ 라인 6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되는 센카 ‘퍼펙트 휩’ 라인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은 물론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품목으로 선보이며, 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메탈릭 펄 컬러 활용해 감각적인 느낌으로 표현했다.

센카 퍼펙트 휩. 사진=시세이도 매스티지

클렌징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자 베스트 셀러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실크 에센스 거품이 마이크로 입자로 모공 속 노폐물과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시그니처 성분인 더블 히알루론산과 실크 에센스가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 진정케어와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한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는 막힌 모공을 열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과도한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해 주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카모마일 꽃 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드름성 트러블 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더마톨로지스트 테스트를 받았다.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머드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흡착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완성해 주는 딥 클렌저다.

그 밖에도 거품을 내야 하는 과정 없이 한 번의 펌핑만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스피디 퍼펙트 휩’, 콜라겐 에센스가 함유된 실크 에센스 거품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 줘 클렌징 후에도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퍼펙트 휩 콜라겐 인’, 녹차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과 피지를 케어해 모공까지 산뜻하게 클렌징해주는 ‘퍼펙트 휩 프레시’ 등이 리뉴얼 출시된다.

‘퍼펙트 휩’ 라인 6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