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고 한결 선선해진 날씨에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가을 산행은 우천이 잦고 낙엽이 많아 미끄러짐으로 인한 낙상사고를 줄여줄 등산화는 필수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샌드 등산화. 사진=레드페이스

특히 국내 산악 지역은 바위가 많아 접지력에 특화된 등산화를 준비하는 것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겸비한 ‘콘트라 샌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스러움이 돋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감을 선사한다. 인솔 부분에는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오렌지가 있다(가격 14만1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18일부터 ‘콘트라 샌드 등산화’를 포함한 레드페이스의 2019년 신상품 로우컷 등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산행을 즐기고 레드페이스의 등산화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가을 아웃도어 시즌이 다가왔다며 우수한 접지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등산화 신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