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만공사, 한미약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포항산업과학연구원, 동서울대학교, 육군본부, 한국지방행정연구원 등이 5월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항만공사는 상반기 신입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중인 곳은 △부산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총 4곳으로 각 사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모집 분야별 공인 어학 성적, 자격증, 경력사항, 우대사항 등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 지원은 다음달 9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미약품이 한미약품은 본사·연구센터·팔탄공단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13개 분야 공채로 △회계 △인사 △데이터사이언스 △임상통계(biostatistician) △임상통계(Pharmacometrician) △합성신약 △독성평가 △인사총무 △원자재 △생산 △품질관리 △품질보증 △보건관리로 생산을 제외한 전 부문 AI 인적성 검사를 실시한다.

부문별 학력요건, 세부전공, 우대사항은 공고문 기재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월 초 입사 예정이며, 내달 13일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전국 공통 제주지역 인재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관리 △의료행정(기획) △재무관리 △전시연출 △일반행정 △건축(안전관리 포함) △토목(안전관리 포함) △기계 △안전관리 △일반행정 △전기 △전산으로 총 23명을 채용한다.

나이·학력·성별·전공에 따른 필수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증, 경력사항, 어학성적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3일부터 18일까지 커리어 입사지원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포항산업과학연구원이 분석평가·안전관리 기술직을 모집한다. △4년제 기졸업 또는 8월 이전 졸업 예정자 △평점 4.5점 만점 3.0 이상인 자 △TOEIC Speaking 110점 또는 OPIc IL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한 채용이며 일정기간 근무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전형-직무면접-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8일 18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포털에서 온라인 등록만 가능하다.

동서울대학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담당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혁신지원 사업관리(연구원) △교육혁신(학사운영) △교육혁신(교육)으로 각 1명씩 총 3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학력사항 및 전공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20일자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지원서는 다음달 3일 12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육군본부가 2019년 민간부사관 남군 2기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18개 병과 36개 특기로 △비전문성 특기 △전문성 특기로 나눠서 모집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임관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27세 이하인 자 △신체조건을 충족한 자만 지원 가능하다. 병과·특기별 세부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필기평가-신체검사-체력평가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27일 13시까지 인터넷 접수와 지원서류 우편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한국지방행정연구원은 연구직 직원을 채용한다. 직급 및 모집인원은 △부연구위원(6명) △전문연구원(2인)이다.

부연구위원은 박사 학위 소지자, 전문연구원은 석사 학위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전공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부연구위원만 해당) 논문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달 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흥아해운 탱커팀이 채용을 진행한다. △초대졸 졸업(예정)자 △기본적인 대화 및 영문 이메일 작성이 가능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단, 졸업예정자인 경우 최종 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달 9일 24시까지 커리어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한동대학교는 5년만에 정규직 채용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직△기술직(건축 및 설비업무)으로 각 1명씩 총 2명을 채용한다.

분야별 학력사항 및 전공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2019년 6월 1일자 정규직으로 임용하며, 지원서는 다음달 12일자정 까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달 9일 24시까지 커리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