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문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내츄럴 와인을 선보이는 ‘킹스 내츄럴 와인(King’s Natural W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킹스 내츄럴 와인’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만날 수 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내츄럴 와인 프로모션 실시.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몇 년 전부터 와인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내츄럴 와인’은 어떠한 화학 성분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 방식 그대로를 고수하며 가장 고전적인 방식으로 제조한 와인을 말한다.

정제되지 않아 와인 하나하나가 특별한 맛과 색을 지닌 것이 ‘내츄럴 와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색다른 매력을 지닌 와인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킹스 내츄럴 와인’ 프로모션에서는 보데가 세론, 엘 센티도 데라 비다(Bodega Cerron, El Sentido De la Vida), 틸리아 피노그리(Tilia Pinot Gris) 등 레드와인 2종, 화이트와인 2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대표적인 ‘내츄럴 와인’을 만날 수 있다.

‘킹스 내츄럴 와인’ 프로모션에서는 고객이 내츄럴 와인 문의 시, 전문 소믈리에가 직접 와인의 생산 방법에 대해 설명하면서, 각 와인에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까지 설명해 준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은 스카이 워크, 디제잉 부스를 갖추고 있는 유니크한 라운지 바(bar)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개성 있는 셰프와 바텐더,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내츄럴 와인은 같은 품종이라 할지라도 맛을 평균화할 수 없을 정도로 각기 다른 향미를 지니고 있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들이 기존에 맛보던 와인이 아닌 전혀 색다른 와인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킹스 베케이션’의 ‘킹스 내츄럴 와인’ 프로모션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