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티아코리아가 메이크업 클렌징, 마스크팩 기능, 피부 관리까지 다양한 효과와 기능이 합쳐진 올 인원 클렌징 제품인 ‘라피티아 LAPYTHIA' 캔디바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 라피티아의 올 인원 클렌징바. 사진=피티아코리아

라피티아는 자연이 주는 산물인 천연성분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피부의 작은 변화로 시작하여 자신감까지 전해드리고자 하는 바람으로 연구한 안전하고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자연주의 힐링 브랜드이다.

라피티아 클렌징 캔디바는 레몬 캔디바와 체리 캔디바로 구성됐으며 레몬 캔디바는 특허 된 향균 성분인 선학초, 관중추출물 아크네 콤플렉스는 여드름 예방이 가능한 성분으로 직접적인 효능을 전달한다.

또 천연 숯이 피부 흡착력과 세정 작용에 뛰어나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므로 깨끗한 모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방 추출물인 감초는 진정 작용이 탁월해서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지성, 민감성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잘 조절해 피부 자극을 완화해 주며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레몬 오일, 포도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더해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체리 캔디바는 건성 피부에 효과적인 천연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고 미백과 세정 작용에 탁월한 진주 파우더가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의 비누나 클렌징 제품은 화학 성분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어서 여드름 피부나 민감성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는다.

이 계면활성제 성분은 피부 표면의 오염물질은 제거하지만 반대로 각질층을 훼손하여 피부 건조 증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한다.

라피티아 캔디바는 화학 성분의 계면활성제 성분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며 천연오일이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라피티아는 국내외에도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 수출하기 위한 마케팅 준비와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새로운 제품에 대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캔디바는 라피티아 스토어팜에서 1+1 거품망 추가 증정 구매행사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