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굿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할인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의 대표 메뉴인 ‘원파운드 스테이크’를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에서는 결제금액 10% 즉시 할인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 전망대 이용권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10% 할인에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N서울타워 더 플레이스 다이닝 ‘스페셜 커플 코스’ 결제 시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부산타워 빕스버거 세트 메뉴 결제 시 카카오프렌즈 미니보틀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모바일 간편결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CJ푸드빌 매장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굿즈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J푸드빌은 7월 19일, 오프라인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빕스·계절밥상·N서울타워·부산타워 등 총 7개 브랜드, 180여개 직영 매장에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는 카카오페이와 연결된 금융 계좌로 충전한 잔액으로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에 들어가 ‘더보기’를 누른 후 ‘매장결제’를 선택하면 생성되는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