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운동에 챙겨야 할 IT 기기

무선 스포츠 이어폰, 스마트 밴드, 블렌딩 가능한 텀블러 이보민 기자l승인2017.12.05l수정2017.12.05 15:1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몸이 움츠러들고 운동도 점점 덜하게 되는 겨울이다. 이럴수록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체력 유지와 건강에 도움이 된다.

겨울철 야외로 운동을 나갈 때에는 날씨에 맞는 복장과 장소에 맞는 신발을 잘 챙겨야 한다. 여기에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스마트한 기능으로 운동에 도움이 되는 IT기기를 챙기면 더욱 즐겁고, 보람된 운동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추운 날에도 러닝 열정을 불러 일으켜 줄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을 막론하고 야외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겨울 러닝 시, 추위를 잊고 달리게 해주는 대는 음악만한 친구가 없을 것.

운동에 특화된 안정적인 핏과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으로 러닝에 대한 열정을 불태워보자.

제이버드 런(RUN)은 전세계 프로 러너들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된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이다.

러닝에 특화된 런(RUN)은 땀과 물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안정적인 핏과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전용 충전 케이스에서 충전할 경우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런(RUN)은 가벼운 무게와 귀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디자인을 지녔으며, 사용자의 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어팁과 이어핀이 포함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런(RUN)은 최신 블루투스 4.2 무선 기술이 탑재돼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하나의 컨트롤 버튼으로 전화를 걸거나 음악을 재생, 중지 또는 다음 곡으로 넘어갈 수 있으며, 시리(Siri)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작동시킬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한쪽 귀에만 착용할 수도 있어 러너가 주변 환경에도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제이버드 ‘런(RUN)’

▲걸음걸이를 인식해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스마트 밴드

운동 초보자라면 겨울에는 가벼운 산책이나 트래킹을 즐기는 것이 좋다. 장시간 잘못된 자세로 걸으면 발바닥이나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오래 걷고 싶다면 바른 자세로 걷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걸음걸이가 어떤지 잘 모르겠다면 걸음걸이를 인식해 자세 교정을 코치해주는 스마트 밴드를 착용해보자. 올바른 걷기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이다.

직토워크는 걷는 자세를 교정해주는 스마트밴드다. 직토워크를 손목에 착용 후 잘못된 걸음걸이가 감지되면 진동으로 신호를 보내 올바른 걸음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

직토워크는 ‘자이로스코프’ 동작 센서를 장착해 손목 스윙의 속도, 각도, 회전량 등을 측정해 사용자의 걷는 습관을 분석한다. 스마트폰을 보면서 걸으면 진동과 함께 ‘PH’(PHONE) 경고, 구부정한 걸음으로 걸으면 ‘HU’(HUNCH) 경고가 LED 디스플레이에 나타난다.

또한 걷기 이외의 운동이나 활동을 할 땐 운동모드로 설정해 원치 않는 진동 알람을 약 2시간 동안 중단 가능하며, 3초간 직토워크 버튼을 눌러 알람을 다시 켤 수 있다.

직토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연결하면 체형 비대칭 분석, 일별 활동량 분석, 수면 패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체형 교정을 위한 다양한 운동 방법도 알 수 있다.

                              직토 ‘직토워크’

▲텀블러에서 곧바로 블렌딩 가능해 야외 운동 시에도 편리한 믹서기

겨울 운동 시 바깥공기가 건조하고 실내는 덥기 때문에 몸에 수분이 항상 충분하도록 보충해주어야 한다. 이때 탈수를 촉진하는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음료는 피하고 물이나 과일로 만든 음료가 좋다.

필립스 블렌드앤고(HR3556/00)는 텀블러 전용 칼날을 이용해 갈아주면, 뚜껑을 교체해 바로 들고나갈 수 있는 믹서기다. 600ml 텀블러 용기가 포함돼 있어 야외 운동시 건강 스무디를 조금 더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블렌드앤고는 강력한 회전력으로 식재료를 빠르게 블렌딩할 수 있는 펄스(순간 작동) 기능을 탑재했으며, 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더욱 건강한 스무디와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필립스의 프로블렌드 6 기술로 재료를 더욱 곱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제공한다.

세련된 메탈 바디를 가진 블렌드앤고는 직관적인 다이얼을 이용해 다양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2L의 대용량 유리용기도 함께 포함돼 있어 많은 양, 뜨거운 재료에 대한 걱정 없이 한 번에 블렌딩할 수 있다.

                       필립스 ‘블렌드앤고(HR3556/00)’

JAYBIRD 소개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테크놀로지 제품 브랜드 제이버드는 2006년 유타,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설립됐다.

제이버드는 스포츠 기술 제품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시장을 구축함으로써 개인의 스포츠 라이프를 고취하고 삶의 질을 강화해왔다. 특히 스포츠 블루투스 헤드폰 시장의 선구자이며 프리미엄 스포츠 헤드폰 브랜드로서 현재 미국 전체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제이버드는 하루 전체를 함께하는 제품,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제이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보민 기자  cwr0211@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보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표전화 : 031-535-5617, 010-3525-5551   |  팩스 : 031-532-5617   |  이메일:cwr0211@hanmail.net   |  등록번호 : 경기 아 51104  |  발행인 : 최원류
편집인 : 최원류  |  청소년보호담당자 : 최원류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금강로 2536번길 22-5  |  등록 및 발행일 : 2014년 11월 13일
Copyright © 2018 포커스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