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홀딩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성공이민 MCC가 9일 오전 11시 현실적이고 성공적인 미국에서의 사업체 개설 및 정착을 돕기 위해 E2 소액투자비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년간 이민을 원하는 수많은 고객들의 안정적 현지 정착까지 책임져 온 성공이민 MCC의 검증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 성공이민 MCC 약도

흔히 사업비자로도 불리는 E2 비자는 미국 내에서 사업체를 직접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발급되는 비이민 비자로 배우자도 Work Permit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함께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맞벌이를 할 수 있다.

특히 E2 비자는 자녀들의 공립학교 무상 교육이 가능하며, 거주 지역의 주립대학교 진학 시 학비 감면 혜택이라는 강점이 있다. 즉 사업체 수익을 기반으로 온 가족이 합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성공이민 "MCC는 한국에서 E2 비자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약 25만달러 정도를 투자해 창업하거나 기존의 업체를 인수하는 방법으로 비자를 취득할 수 있다"며 "이렇게 창업이나 인수를 통하여 미국 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워지고 있는 이민 정책의 영향을 덜 받으며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 "낯선 미국에서 사업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첫 단계부터 검증된 업체를 통해 철저하게 준비한다면 한국에서보다 더욱 안정된 사업체 운영이 가능하다"며, "성공이민 MCC는 보다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으로 비자 취득 전과정의 전문 컨설팅과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사업 전반에 다양한 지원을 통해 현지 정착까지도 세심하게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성공이민 MCC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이민 전문 컨설팅 전문 회사로 1999년부터 운영 중인 외교통상부 정식 등록 법인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 주목할 만한 사업 아이템은 ‘포키’다. 포키는 하와이에서 시작된 회덮밥의 일종으로 미국인의 니즈와 정확히 부합해 현재 미국 전역에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불을 사용하지 않는 조리 방법은 매뉴얼화 되어 있고 심플하기 때문에 운영에도 어려움이 없다. 그 외에도 현재 미국 내에서 안정적 수익을 내고 있는 다양한 사업 아이템에 대한 소개도 이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미국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은 성공이민 MCC 무료 상담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