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표 체성분 분석기업 ㈜인바디가 30일부터 2017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하고 11월 5일(일)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CEO를 키우는 CEO 차기철 대표의 직접 강연과 실무진의 ‘Job Talk session’이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인바디

모집부문은 해외사업, R&D, 기획관리 분야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기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IBAT, 면접전형, 수습기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바로 ‘미래 CEO를 꿈꾸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점이다. 이는 인바디의 인재상이기도 하며 인바디만의 업무 수행 방법이자 일반 회사와는 차별화된, 핵심 인재 육성 제도인 ‘과제업무제도’와도 일맥상통한다.

자신만의 분야를 개발하고 일에 대한 일관성, 자발성, 완벽성과 기량을 높이는 훈련을 통해 직원들을 리더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차기철 대표의 인재경영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한편 인바디는 적합한 인재채용을 위해 다가오는 11월 5일 역삼 포스코 P&S타워 3층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0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총 3일간 인바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한 지원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인바디는 세계 최고의 기계를 만드는 인바디에 적합한 세계 최고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회사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인바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